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부산수변공원 청도미가횟집 추천

by NPDPLUS 2023. 4. 9.

청도미가횟집 (밀레니엄센터 3층)

여행모임이 있어 2층으로 향했지만 그 불친함이 엄청났다.

뭐랄까 잘못한 사람 처럼 내 쫓기는 기분이랄까

3층으로 올라 갔는데 와 깨끗하네요 

2층 보다 더 깨끗 바닥도 반질 반질하고 뭔가 청결하다는 느낌

이거지 생각했는데 뷰가 엄청 나네요 

광안리 바다가 보이고 광안대교가 짠 보입니다.

청도미가횟집청도미가횟집
청도미가횟집

정리정돈 잘 된 느낌

청도미가횟집의 정성이 보입니다.

이 시간엔 점심으로는 시간은 늦고 저녁이라고 하기엔 빠른 시간대 

가게 전체를 통으로 빌린 느낌 좋습니다.

 

메뉴판

코스 60,000 인당

코스 50,000 인당

코스 40,000 인당

 

모듬회 가 있었지만 코스 50,000원짜리로 선택 가장 낮은 건 부실할 것 같고 최고등급은 양이 많을 것 같고 중간 코스요리로 주문하였다 살짝 많은 것 같은 느낌이 있지만 두리서 먹기엔 딱. 좋을 듯하다.

 

코스 B 

기본 안주가 나온다.

생각보다 깔끔하다 음식들도 그렇고 신선함이 보였다.

전체적으로 맛 보니 맛있네요 

 

청도미가횟집청도미가횟집
청도미가횟집

 

모둠 해산물 

꿈틀이 낙지도 보이고 해삼 멍게 식구들이 다 모였다.

홍어도 나옵니다. 더 달라고 해도 된다고 하셨어요 

주인아주머니가 정성스럽게 비벼 주시네요 

감동 ~ 

 

청도미가횟집
청도미가횟집

 

생각보다 많은 횟감이 나옴 

먹기 좋게 부위별로 잘 썰어서 나왔습니다.

식감도 좋고 일단 양념통이 깔끔합니다. 이건 관리를 지속적으로 하는 경우죠

믿음이 팍팍 가네요 

 

얼마나 신선도가 좋았냐면 입안에 넣으니 살살 녹습니다.

다음번에도 수변공원 횟집은 미가횟집으로 정했습니다.

 

청도미가횟집청도미가횟집
청도미가횟집
청도미가횟집
청도미가횟집

하이라이트 매운탕

주인아주머니가 진짜 뭐 많이 넣어 주셨네요 

매운탕이 정말 구수하면서 찐한 국물맛이 아 너무 맛있습니다.

밥 한 공기 뚝딱 했다죠 

청도미가횟집
청도미가횟집

회 몇접시 뚝딱 하고 나니 건강해진 느낌 

너무 맛있게 먹어서 인걸까 

수변공원에 앉아 있으니 세상을 다 가진듯 하다.

맨날 보는 바다지만 또 보니 좋습니다.

굿굿 

청도미가횟집
청도미가횟집
청도미가횟집
청도미가횟집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