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추천

범어사 윤휘 개성 손만두 맛집

by NPDPLUS 2023. 5. 14.

손만두 맛집

아주 우연히 방문했다.

기대라곤 1도 안 한 게 잘한 걸까

손만두 맛집인지도 모르고 메뉴판에 칼국수가 있길래 주문했다

오 이건 뭐 너무 맛있다. 특히 국물이 정말 미쳤다 싶다.

 

 

윤휘 손만두 맛보다

두 번째 방문하였다 이번엔 손만두 먹어야지 

기본 찬과 기본 세팅으로 나온다.

 

윤휘개성손만두

 

샤브 만두전골 

매운맛 순한 맛 이렇게 되어 있는데 둘 다 맛난다 

고기는 기본으로 조금 나오고 거기에 칼국수 나온다 

만두는 2인분에 8알 제법 크다 1인 4알 먹으면 충분히 배가 부르다 

더 먹을 수 있는 꼬기 져 ㅋㅋ 너무 맛있어요 

 

윤휘개성손만두

 

자꾸 추가가 되는 소고기 

소고기 2인분만 추가요 이랬다가 6 접시 주문 하고 말았다.

고깃국물이 진짜 미친 듯이 맛나고 만두도 쫄깃하게 맛있어요 

샤부 샤브 스타일로 슉슉 야미야미 하고 칼국수 면치기까지 환상 궁합이네요 

 

윤휘개성손만두

 

만두전골 

전골 이긴 하지만 만두도 소고기도 칼국수도 모두 즐길 수 있으니 더없이 좋은 것 같네요 

양념장이 맛있어요 매콤하게 찍어 먹어도 되고 고소한 양념장도 있어요 

 

윤휘개성손만두

 

메뉴판 

전체적으로 괜찮은데 전골을 드세요 

확실히 가성비 좋네요 

 

윤휘개성손만두

 

실내 분위기

방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요 

식사시간에 가면 바글바글 합니다.

운 좋게 사람 없을 때 찍었습니다.

 

윤휘개성손만두

 

주차장 협소

입구에 주차를 할 수 있지만 대략 8대 정도 주차가능하지만 건물에 있는 사무실 사람들이랑 

같이 쓰는 구조라 협소합니다. 빈자리 보이면 바로 주차해야 합니다 ^^ 

 

윤휘개성손만두

 

반응형

댓글